네이버가 오는 26일까지 진행하는 ‘치지직 반짝 매장’이 인기다. 지난 14일 ‘더현대 서울’에서 문을 연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운영 첫날부터 800여 명이 방문했다. 지난 2일 오픈한 우선 입장 사전 예약과 일반 사전 예약도 일찍이 마감됐다.회사 측은 “풍성한 볼거리는 물론, 체험형 콘텐츠를 기반으로 다양한 방문객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방
지난 달 26일 그랜드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 방문객 수가 열흘 새 84만명을 돌파하며 지역 경제도 활기를 띄고 있다.‘스타필드 수원’은 수원특례시 장안구 정자동에 위치한 수원 지역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로, 기존 가족 중심의 1세대 스타필드에서 나아가 국내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MZ세대에 특화한 ‘2세대 스타필드’ 첫 매장이다.압도적 규모의 &lsquo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들이 국내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스타필드로 모이고 있다. 유동 인구가 워낙 많아 입점하는 것만으로도 높은 홍보&마케팅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31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들은 전국 스타필드 지점에 영업·고객 체험 등을 위한 전용 전시장을 지속해서 오픈하고 있다.이날 기준으로 국내외 자동차 브랜드가 입점해 있
하남, 고양, 안산에 이어 신세계프라퍼티가 스타필드 수원점을 오픈하며 '스타필드 2.0' 시대를 열었다. 수원점은 기존 스타필드 점포와 달리 교외가 아닌 도심에 지은 첫 번째 점포로 깊게 파고 높이 올린 다층 구조의 도심형 쇼핑몰이다. 기존 스타필드들이 가족 중심의 쇼핑몰을 표방했다면 수원점은 MZ세대까지 타깃을 확대해 체험형 콘텐츠 및 브랜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LG전자가 국내 대형 유통업체 이마트와 손잡고 전기차 충전소 구축에 나선다.LG전자는 지난 3일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동탄점에서 장익환 LG전자 BS사업본부장, 백기문 ID사업부장, 최진일 이마트 마케팅 담당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기차 충전소 개소 행사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LG전자는 이마트 이용객의 체류시간 및 편의를 고려해 100kW 급속충전기, 7kW 완속충전기
베트남 서호(西湖, West Lake) 지역에 위치한 롯데의 야심작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이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가 베일을 벗었다. 22일 정식 오픈을 앞두기 전부터 이미 현지에서 ‘핫 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탔다. 지난 7월 말 사전 개장 이후 200만명에 육박하는 현지 고객들이 방문해 하노이를 대표하는 명소로 떠올랐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는 연면적 약 35만4000㎡(10
중국인 단체 관광이 6년 5개월 만에 허용되면서 명동 거리가 활기를 되찾은 모습이다. 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THAAD·사드) 보복에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사태가 잇따르면서 유동인구 감소로 공실이 넘쳐났던 명동 거리에 다시 관광객 발길이 이어진다. 명동을 비롯해 국내 주요 상권들은 돌아온 유커(중국인 단체 관광객) 덕분에 미소 짓고 있을까.
아모레퍼시픽의 메디 뷰티 브랜드 ‘에스트라’가 다음 달 1일 일본 시장에 공식 진출한다.3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돕는 에이시카365라인 4종이 일본 최대 뷰티 전문 플랫폼이자 멀티 브랜드숍인 아토코스메(@COSME) 12개 매장에서 판매된다.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 흔적진정세럼은 피부 진정과 잡티 흔적 관리를 동시에 도와준다. 지난해 2
치킨 프랜차이즈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BBQ 그룹은 연말까지 주한 대사관 관계자를 프랜차이즈 전문 교육기관인 치킨대학에 초청해 한식 문화를 소개하는 ‘글로벌 치킨캠프’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BBQ는 지난 21일 첫 순서로 말레이시아, 파나마, 콩고, 시에라리온, 잠비아, 나이지리아, 우즈베키스탄, 코티디부아르 등 9개국 주한 대사·참사관 부부와 자녀를 포
넷마블은 일산 소재 테마파크 ‘원마운트’, GECC(글로벌교육콘텐츠), 썸랜드코리아와 협업을 통해 원마운트 내 ‘넷마블 월드’를 조성했다고 20일 밝혔다.원마운트는 워터파크, 스노우파크 등 놀이시설과 즐길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이번 협업을 통해 기존 스노우파크를 ‘넷마블프렌즈’,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ls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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